DETAILS, FICTION AND 호치민 불건마

Details, Fiction and 호치민 불건마

Details, Fiction and 호치민 불건마

Blog Article

마사지라는게 워낙 해주는 사람에 따라서 호불호가 갈리기 때문에 사실 정말 운이라고 볼 수 있더라구요..

타오디엔의 check here 터줏대감 마사지샵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엄청 오래된 마사지샵이다.

베트남 호치민 불건마 후기, 밤문화 후기 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커뮤니티 가보시기 바랍니다

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,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요즘식의 인테리어와는 거리가 멀어서 고급미는 떨어진다. 커튼 칸막이를 사이로 모르는 사람이 옆에 누워있고 탈의실이라는 건 없다.

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, 작성 중이던

그러고 오일 마사지를 시작합니다. 전체적인 마사지 방식이 타이 + 중국식 지압 + 스웨디쉬 아로마가 막 섞여있는 느낌입니다. 뜨거운 돌로 등을 지지고 다른데 마사지 해줍니다. 그렇게 돌을 내려놨습니다.

그럼 저는 수건도 벗은 상태로 등 보이게 누우면 보이는 옷 다 벗고 헐렁한 팬티로 갈아입더니 마사지를 진행합니다.

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

. 좀 그랬고 마사지 해주시는 분도 너무 초보 같았다. 받고나서 온몸이 너무 아팠음.. 그냥 발마사지만 받을걸..아쉬웠다.

번호별로 찐후기를 상세하게 남겨드릴테니 ㅋㅋ보시는분들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^^

마사지사 케바케가 있긴 하지만 서비스적인 측면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은 곳 입니다

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.

원래 마사지 스파샵이라는게요. 배정되는 테라피스트에 따라 달라서요. 같은 곳이라도 누가 케미가 맞는지에 따라서 복불복인데요. 여긴 같이 간 친구들 셋 다 다 좋았다고 해서요.

Report this page